시흥능곡중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메인이미지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물품및공사계약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교육환경개선사업 학생탈의실설치 계약
이름
박명섭
작성일
2020-10-23

1. 사업명 : 교육환경개선사업 학생탈의살설치
2. 물품선정위원회 실시 : 2020.10.22.
3. 선정업체 : 에스에스캠프
4. 계약방법 : 전자계약, S2B, 수의계약
5. 품명 : 부스현 탈의실 20개
6. 계약금액 : 12,000,000원
7. 계약일 : 2020.10.23.
8. 계약담당자 : 박명섭 주무관

문의 : 교육행정실 070-7096-7193
끝.
 
시흥능곡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교육환경개선사업 학생탈의실설치 계약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다음글
2021년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교무실 수납장 제작 설치 계약
/ 박명섭
1. 계약건명 : 2021년 시흥능곡중학교 교무실 수납장 제작 및 설치 계약 2. 물품선정위원회 실시일 ; 2021.2.16.화 3. 선정업체 : (주)우드미 4. 계약방법 : G2B, 수의계약 5. 계약금액 : 13,200,000원 6. 계약일 : 2021.2.17.수 7. 계약담당자 : 박명섭 문의 : 교육행정실 070-7096-7193
이전글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결과 공개
/ 박명섭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결과 공개 붙임물 참고

퀵메뉴

퀵메뉴
  • 글씨크기 크게
  • 글씨크기 원래대로
  • 글씨크기 작게
top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