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능곡중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메인이미지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물품및공사계약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결과 공개
이름
박명섭
작성일
2020-10-13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결과 공개

붙임물 참고
시흥능곡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결과 공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교육환경개선사업 학생탈의실설치 계약
/ 박명섭
1. 사업명 : 교육환경개선사업 학생탈의살설치 2. 물품선정위원회 실시 : 2020.10.22. 3. 선정업체 : 에스에스캠프 4. 계약방법 : 전자계약, S2B, 수의계약 5. 품명 : 부스현 탈의실 20개 6. 계약금액 : 12,000,000원 7. 계약일 : 2020.10.23. 8. 계약담당자 : 박명섭 주무관 문의 : 교육행정실 070-7096-7193 끝.
이전글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 입찰공고
/ 박명섭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 입찰공고 붙임물 참고

퀵메뉴

퀵메뉴
  • 글씨크기 크게
  • 글씨크기 원래대로
  • 글씨크기 작게
top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