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능곡중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메인이미지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공지사항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 입찰공고 개찰결과 공개
이름
박명섭
작성일
2020-10-13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구매업체 선정 입찰공고에 따른 1단계 품질(규격)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개찰한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하고 낙찰자를 결정하여 이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개찰 결과

1)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10.12..14:00. 입찰집행관PC

2) 결과

공고명

기초금액

예정가격

업체명

(대표자)

낙찰금액

낙찰율

비고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입찰 공고

305,000

302,669.8

아이비클럽

(김해중)

300,000

99.117%

단가계약


시흥능곡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 구매업체 선정 입찰공고 개찰결과 공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다음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관련 출석인정 처리 안내
/ 추정빈
-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관련 출석인정 처리 안내 - 2020-2021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기간에 한시적으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으로 인한 수업 결손 시 출석인정됩니다. 출석인정을 위해아래 서류 중 한가지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1.예방접종 증명서: 해당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이력이 표시된 증명서로 제출 ..
이전글
2020학년도 학생표창 계획
/ 기보미

퀵메뉴

퀵메뉴
  • 글씨크기 크게
  • 글씨크기 원래대로
  • 글씨크기 작게
top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