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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동하복)구매업체 선정 입찰 공고
이름
박명섭
작성일
2020-09-21

시흥능곡중학교 공고 제2020 22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하복) 구매 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18(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하복) 제조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하복) 학교주관 제조구매 업체 선정

제안서 제출기간

2020. 09. 21.()[12:00] 2020. 10. 07.()[12:00](교육행정실 제출)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0. 09. 21.()[12:00] 2020. 10. 07.()[12:00](G2B 이용 제출)

단가계약

구매예정수량

219(·여학생 교복 동복 219/ ·여학생 교복 하복 219)

구매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신청 학생수에 따라 구매수량을 최종 확정

제 작 사 양

붙임1 ‘시흥능곡중학교 교복 규격서참조

기 초 금 액

305,000(동복(218,000), 하복(87,000))

부가가치세 및 넥타이, 이름표, 교표 등 부속물, 기본 수선 포함 가격임

제안서 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0. 10. 08.() [15:00] 2층 학운위실 *품질심사 포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10. 12.() [14:00] 입찰집행관 PC

납 품 기 한

동복 : 2021.02.26. 하복 : 2021.04.30.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납 품 장 소

시흥능곡중학교 지정장소

기 타 사 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재구매율이 높은 품목에 금액에 치우침이 없도록 개별 품목별 단가를 적정하고 합리적인 비율로 산정하여 작성한 품목별 단가표(품목별 1인당 계약단가, 붙임11)단위 금액을 절사산출한 후 계약체결 전에 본교에 제출하여, 본교 소속 모든 학생이 필요에 따라 각 품목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합니다.

[추가 구매 기간 : 202112월 말까지]

제안서 제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함은 물론, 특히, 품질인증, 납품실적, 견본제작, A/S계획(제품하자에 대한 교환보상불친절 영업행위 등 불만사항 처리방안 등) 등이 평가항목임을 유념하시고, 허위 및 미제출 항목 제안서가 제출되어 본 입찰 및 계약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제안서 제출에 신중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18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제안서를 심사한 결과 적격자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본 입찰은 단가계약 지역제한 경쟁(경기도)입찰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규격입찰(제안서)본교에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계약법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 교복(·하복) 규격서(붙임 1) 대로 제작·납품을 할 수 있고, 3년간 품질보증 및 1년 무상 A/S 실시 등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하복) 제작구매 계약 특수조건(붙임 2)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납품실적으로 제한하지는 않으나, 붙임 3“학교주관 교복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에 납품실적에 대한 평가항목 및 배점은 있으며, 최근3년간(공고일 기준, 20179142020914일 전일까지) 학교주관구매 교복(·하복 등) 납품실적으로 인정됩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9-21, 2019.12.19) 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 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입찰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에 해당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에서 배제되며,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교복 학교주관 구매 제도 저해 업체에 대하여 본교 입찰자격을 배제할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격 배제조항 >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기타 사유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름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7·38조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계약업체 선정 절차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학교 방문 제출)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제출 제안설명회 개최, 교복선정위원회 규격입찰서(제안서-견본품 포함) 평가 및 적격대상업체 선정(평가점수가 80점 이상 업체) 투찰업체 사전판정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규격입찰서 평가 결과 80점 미만은 G2B에서 부적격 처리)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최종낙찰자에게만 별도 통보) 전자계약 체결

 

6. 예정가격 결정방법

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의 이용약관 제13조에 의합니다.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규격입찰서(제안서)

. 제출기간 : 2020. 9. 21() 12:00 ~ 2020. 10. 07.() 12:00 (기한 엄수)

. 제출장소 : 시흥능곡중학교 교육행정실

.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이 접수 시 위임장, 대리인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을 함께 제출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지참)

2)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1

3) 교복(하복) 납품 제안서 1(최근 3년 이내 교복납품실적증명서 1부 첨부)

납품실적증명서만 인정, 납품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인정하지 않음

4) 교복납품(제조)규격서 1

5) 교복제조 또는 판매시설 현황서 1

6) 품목별 가격 비율표 1

7) 교복 A/S계획서 1(A/S지정업체가 별도 있을 경우 교복업체와 관계를 입증할 계약서 등 첨부)

8) 소비자 불만사항에 대한 처리 계획 1

9) 본교가 제시하는 교복규격과 동일한 남여학생 교복 견본 각 1(제안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

교복 견본품에 업체명, 업체표시 문양 등을 제거하여 제출(단추, 후크, 허리조절기, 안감 등에 테이핑

처리 등)

견본품 미제출 시 적격업체평가 대상에서 제외되며, 견본 제작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

제출된 교복 견본품은 최종 낙찰자 결정시까지 학교에 보관하며 최종 낙찰된 업체의 견본품은

하복 최종 납품 시까지 학교에 보관함(추후 교복 납품, 검사·검수 시 활용)

10) 교복 견본에 사용된 원단의 KOLAS기관의 시험성적서(Q마크 검사 기준 권장) 사본 1.

11) 품질인증서(Q마크) 사본 1- 소지업체에 한함

12) 국산 섬유제품 인증마크 사용계약서(한국섬유산업연합회) 사본 1- 소지업체에 한함

1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1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15)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사본 1

16)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1

17) 신분증(제안서 제출자) 지참

18) 위임장 1(대리인 제출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과 함께 제출)- 해당 시 제출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할 것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견본품 제외)

 

가격입찰서

. 제출기간 : 2020. 9. 21.()12:00 2020. 10. 7.()12:00 (기한엄수)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http://www.g2b.go.kr)

. 제출방법 : 전자제출(제출기간내 24시간 가능)

 

8. 제안(현품) 설명회 및 적격업체 선정

. 일시 : 2020. 10. 8.() 15:00(학교일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 장소 : 본교 2층 학운위실

. 제안설명회 방법

1) 제안설명회 당일 제비뽑기 등으로 순번을 정하고, 순번에 따라 15(설명 10, 질의

응답 5) 이내에 제안내용을 설명합니다.

입찰참가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내에 나라장터(G2B)로 가격입찰서(전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 평가 시 제외

. 제안서 평가방법 : 우리학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각 업체의 교복 견본 품질 및 제안내용에

대하여 교복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붙임3)에 따라 심사(평가)합니다.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 [붙임 3]“학교주관 교복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참고

1)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교복 납품실적은 공고일 기준으로(20179212020 920일 전일까지) 교복(·하복 등) 납품실적만 인정됩니다.

2)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모두 부담합니다.

.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또한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4)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

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교복 견본 미제출 포함)에는 평가

에서 제외합니다..

 

9. 개찰

. 개찰 일시 : 2020. 10. 12() 14:00

. 개찰 장소 :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가격개찰은 투찰업체 사전판정 후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를 실시하며,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본교 교복선정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 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의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이 물품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품질심사 결과 부적격 업체 등 아래에 해당하는 업체 는 적격업체로 선정이 불가합니다.

 

 

< 탈락 조건 >

 

 

 

시흥능곡중학교에서 제시한 교복 상한가격 이상일 경우

지역제한(경기도) 범위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등

11.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교복 제안서를 제출받아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상위 2개 업체를 적격 업체로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 본 입찰은 단가 입찰 방식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규정에 따라 1차 제안서(규격)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1제안서(규격)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 이행 기대 가능성이 없는 저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본교에서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계약체결 및 이행

. 최종낙찰자는 각 개별 품목별로 구분한 품목별 단가표(품목별 1인당 계약단가)를 계약체결 전에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납품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

하여야 하며, 납품시점에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국민연금법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대금청구시에는 보험료의 체납사실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본교 교복(·하복) 구매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고안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 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행정마당 계약정보공개 G2B입찰에 게재됩니다.

. 기타 의문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70-7096-7193), 교복사양에 관한 사항은 학생안전자치부(070-7096-71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붙임 1. 시흥능곡중학교 교복사양서

2. 2021학년도 시흥능곡중학교 교복 제조·구매계약 특수조건

3.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4. 입찰참가신청서

5.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6. 교복(·하복) 납품제안서

7. 교복 납품(제조) 규격서

8. 교복 제조, 판매시설 현황서

9. 교복 품목별 단가 비율표

10. 교복 A/S 계획서

11. 소비자 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계획

12. 품목별 단가표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5. 위임장

16. Q-MARK 인증기준

 

 

 

 

 

2020. 9. 21.

 

 

 

시 흥 능 곡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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